단백질 보충제 추천 (인기 3개 브랜드 비교)

 

주요 3개 브랜드의 단백질보충제 비교하기 



단백질 보충제는 마켓인사이트에 따르면 국내시장 규모 800억원입니다. 

하지만 세계적으로 보면 지난 2017년 110억달러(한화 13조), 오는 2025년에는 278억 달러(한화 33조원)을 전망하고 있습니다. 

단백질 시장은 기존에는 운동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타겟되었다면 이제 실버타겟까지 타겟층을 확장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국민영양조사 결과에 따르면 60세이상 절반 이상이 단백질 섭취 부족이라고 합니다. 


글로벌 시장에 비교하면 아직 미약한 단계인 국내 단백질보충제의 시장, 현재는 어떤 브랜드들이 자리잡고 있으면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매일유업의 셀렉스 

셀렉스 브랜드 소개 
웰에이징 영양전문가. 생애 처음 만나는 영양설계를 넘어 생아주기 전체르 ㄹ위한 영양설계의 완성 브랜드 


박세리를 모델로 선정한 셀렉스.
셀렉스는 누적 매출 500억원을 돌파하며 2019년 식약처 발표 기준 단백질 최다 생산실적을 기록하였습니다. 

현재 단백질 보충제 시장에서 1등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것입니다. 


셀렉스의 특장점 

1. 단백질이 포함된 건강기능식품으로 국내 최초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 

2. 소화가 쉬운 단백질 설계
우유 카제인 단백질, 유청 단백질, 분리 대두 단백질 

3. 100% 완전 단백질 

류신, 라이신, 이소류신, 발린, 등 

4. 단백질 함량
1일 섭취량 20g으로 함유 

5. 우유맛 



일동 후디스의 하이뮨

트로트 가수 장민호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하이뮨은 소화가 잘되는 산양유 단백질을 비롯한 5가지 단백질과 8종의 영양성분을 설계한 단백질 보충제 입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 과학적인 단백질 균형으로 설계된 산양유 단백질 함유 건강기능식품 

일동후디스 하이뮨의 특장점 

1. 5대단백짐 함유
산양유청단백, 농축유청단백, 분리유단백, 농축유 단백 등 소화를 고려한 5대 단백질 설계

2. 물에 잘녹고 편한 목넘김을 위한 설계

3. 기능성 원료 함유 
단백질, 프락토올리고당,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등 함유 

4.부원료 필수아미노산류신, 콜라겐 함유 

 


롯데제과 헬스원 초유 프로틴365
배우 이장우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초유프로틴 365의 특장점 

1. 프리미엄 고단백질, 프랑스산 초유단백질
70년 넘는 역사의 프랑스 원유 기업의 사계절 100% 자연 방목 프랑스산 초유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2. 동물성/식물성 단백질 밸런스 
동물성 단백질인 우유단백과 유청단백, 식물성 단백인 완두단백 함유 

3. 단백질 20g 함유 

4. 9종 필수 아미노산 함유 
로이신, 이소로이신, 발린, 메티오닌 등 9종의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하여 영양을 채웠습니다. 

단백질보충제 시장이 점점 성장해나가면서 후발주자들이 많이 생길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시장에 진출한 브랜드와 제품들도 상당한 경쟁력이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앞으로 더 성장할 단백질 보충제의 시장의 기대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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