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티 그래프 디자인 무료 다운로드

 

아임앳홈

피피티 그래프 디자인 무료 다운로드 


피피티를 만들다보면 피피티 템플릿도 필요하지만 사실 실질적으로 많이 필요한 것이 

다이아그램, 도식화, 그래프가 아닐까 싶어요. 


피피티 그래프 디자인은 항상 피피티를 만들 때 필요한 요소이기도 하고요. 


그래서 이번 폴더에서는 피피티 디자인, 피피티 차트만 따로 모아서 공유하는 폴더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저는 피피티 템플릿 보다도 사실 실무에서는 차트만 따로 저장해두고 바로 그래프 적용하는 편이긴 합니다. 



같은 피피티 그래프 디자인에 색생 베리에이션 4종으로 무료 공유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첫번째 컬러는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를 선택했어요.
사실 이 색조합은 가독성도 좋아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색인데요. 

이 그래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그래프에 적용하여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상큼한 컬러로 그린컬러, 블루컬러, 핑크컬러로 선택했어요. 



이번에 제가 만들어본 막대그래프는 가독성이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매일 똑같은 사각형의 막대 그래프가 지겨웠다면 
그래프만 바꿔도 보고서와 PPT가 달라보인답니다.



마지막은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블루컬러입니다. 
블루컬러가 보고서 및 발표자료 작성 할때 항상 첫번째로 생각나는 컬러더라고요. 


그럼, 아래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 하여주시면 됩니다. 



** 당부 사항 **
저의 구글 드라이브를 통해 공유하고 있습니다. 
해당 파일에서 임의적으로 파일을 수정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하시어 수정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한 분의 실수로 저를 비롯한 많은 분들이 
불편한 일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