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양품 버너 RK-2 구매 후기



무인양품 버너

아마도 요리를 하시는 분이나 버너에 관심이 있으시고, 국내의 요리 동영상을 많이 보시는 분들이라면 봤을 무인양품의 버너
나도 그래서 구매했다.
사실 요리동영상 촬영하는 것이 재밌는데 영상의 미를 조금더 올려볼까 하다가 인덕션이 아닌 버너에서 촬영하는 것이 여러가지 요소로 좋을 것으로 판단해서 구매를 선택하게 되었다.

고르고 골라서 선택한 무인양품 버너

구매를 하기전에 어떤 제품을 구매할 것인가 고민을 많이했다. 사실 그냥 시중에 나와있는 버너를 구입했으면 저렴한 가격에 구입했겠지만 디자인적으로 예쁜 것을 사려고하니 가격대가 꽤 있어서 신중한 결정이 필요했다.
나의 선택사항들은 1. 큐브 2. 닥터하우스 3. 무지(무인양품) 이렇게 3가지였다.
그 중에서 가격은 무지>닥타하우스>큐브 형태로 비쌌다.

 

 
 

닥터하우스 선택하였다가 바꾼 이유

사실 제일먼서 선택했던 것은 닥터하우스였다. 닥터하우스를 선택한 이유는 디자인이 예뻤고(색상 흰색) 그리고 국내배송이어서 빠르게 수령할 수 있었고 가격대도 4만원 후반대로 나쁘지 않았다. 그리고 배송을 받아보았는데, 불량이 왔다. 그래서 우선 반품신청을하고 다시 무인양품으로 바꾸었다. 하하 무인양품은 해외배송에 가격대도 6만원대라서 선택하기가 꺼려졌었는데, 바꾼이유는 사진에 더 잘나오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닥터하우스는 하얀색을 선택해서 인지 사진이 생각보다 원하는 모습으로 안나왔었다. 그리고 처음 받아본 제품이 불량 제품이여서 그런지 불량률이 많은가?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해서 선택을 바꾸었다.

 

생각보다 큰 사이즈

무인양품 버너 사이즈는 생각보다 컸다. 그래서 사람들이 미니형을 많이 사용하는 것 같다. 나중에 먼 훗날 일본에 여행갈 일이 생기면 그때,, 사와야겠다. 요즘들어 작은 버너도 욕심이 생긴다. :)ㅎㅎㅎ 하지만 인덕션을 가지고도 이렇게 일일이 버너를 사용하는 것은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다.
 
 
 

심플한 디자인

무인양품은 디자인이 참 심플하다. 요즘에 추구하고 있는 디자인 양식이어서 레퍼런스로 자주 보게된다. 그리고 그 중에서 이 버너는 정말 디자인을 잘 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심플 이즈 베스트가 나의 생각인데, 이런 디자인으로 우리 국내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많이 만들어주면 참 좋을 것 같다. 디자인 버너를 구매하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이런 제품을 제공하는 회사가 많지 않아서 제품 서치하는데 애를 좀 먹었다.
 

편안한 관리

이 버너를 구매한지도 벌써 오래되가는것 같은데 그렇게 자주 사용하지는 않았다. 그래도 한 적어도 10번 이상은 사용했을테고 사용하다보니 관리만 잘하면 깨끗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사용할때마다 튀기는 얼룩만 잘 지워주니 아직까지 고장한번 없이 깨끄샇게 잘 사용하고 있다. 칠칠이인 나도 잘 사용하고 있으니 다른 사람들도 깨끗하게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비싼 가격이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움

처음 구매할때는 이 것을 이 가격에 구매를 해야하나라는 생각을 했었다. 그런데 사용하다보니 구매당시의 가격은 잊고 사진찍을때 예쁘게 잘나오니 기분이 좋더라. 그래서 사실 비싼 가격이지만 아깝지 않다는 생각을 하며 잘 사용하고 있다. 다음에는 조금더 미니미한 버너를 구매하고 싶다. 그때는 어떤 버너를 선택할지 모르겠지만 나같은 1인용 음식을 하는 사람에게는 다소 클 수 있다.
참고로 나는 요리를 할때 후라이팬, 냄비 등등 모두 '소', '미니'가 들어간 형태만 사용하고 있다. 그래서 요즘 욕심을 내고 있는 것은 작은 버너이다. 하하
만약 구매를 하려고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해당글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 !





Edited by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아람블.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