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주소 확인 및 변경 방법 (핀 번호 입력)


구글 애드센스 주소 확인 및 변경 방법 (핀 번호 입력)


구글 애드센스를 하다보면 어느날 수익이 지급되는 시점이 있습니다. 
그때 이렇게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라는 알림이 옵니다. 
그럴 경우 주소를 어떻게 확인해야하며 지급 보류가 해제되려면 어떤행동을 해야할까요? 





어느날 뜬 알림 :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


대응 방법 

주소지로 날라오는 우편물의 핀번호를 확인 한 후 나의 계정에서 입력하면 수익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1. 주소지를 확인한다. 
 * 주소지가 올바르게 설정되어있지 않다면 우편물이 나에게 올 수 없다. 

2. 주소지가 올바르게 설정되어있다면 우편물을 기다린다. 

3. 우편물을 수령하면 (2주 이상 소요) 핀번호를 나의 계정에서 입력한다. 

4. 수익금을 받는다. 





1. 주소 확인방법 

 주소 설정이 올바르게 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하다. 
구글 애드센스에서 주소설정을 확인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구글 애드센스 접속 - 계정 - 계정정보  - PIN 입력 측면에 주소 및 개인정보 노출 

* 나의 경우 블러처리를 해놓았다. 

그리고 측면에 친절하게 화살표로 핀번호를 어떻게 입력해야하는지도 안내해준다. 




주소지가 올바르지 않다면 주소지는 여기서 수정이 가능하며 주소가 맞다면 주소인증을 하면 된다.

나는 주소가 올바르게 설정되어있었다.


2. 핀번호 입력방법



주소인증을 누르면 주소인증이라는 안내가 뜨며 하단에 핀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칸이 생긴다.
이 핀번호는 아직 핀번호를 받지 않았기 때문에 기입할 수 없다.
 핀번호를 받지 않았기 때문에 기입할 수 없다

이 핀번호의 배송은 2-4주나 걸린다고 하니 틈틈히 우편물 확인이 필요하다.

핀번호를 3회 잘못입력시 광고게재가 중단된다고 하니 신중하게 입력해야한다.

소액이지만 그래도 수익금이 생긴다는 뿌듯함을 감출 수 없는 하루다. .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