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다이어그램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


ppt 다이어그램 템플릿


요즘 PPT 템플릿에 이어서 PPT 다이어그램 공유가 한창 시작되었습니다. 
제가 실질적으로 PPT를 만들다보니 

차트, 도표, 다이아그램이 많이 필요하더라고요. 

그래서 저와같은 이런 고민을 하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저의 재능나눔차? 제가 만들어놓은 그래프, 차트, PPT 다이어그램을 공유하고 있어요. 



가장 많이 사용하는 컬러인 그레이와 블루컬러 입니다. 

제가 모든 피피티 다이어그램에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컬러 인 듯해요. 





위의 컬러와 아래 컬러는 제가 조합해본 색인데, 생각보다 가독성과 심미성이 좋아서 자주 사용할 수 있는 컬러일 듯 합니다. 

같은 디자인의 그래프여도 다른 컬러로 배치를 하니 또 다른 느낌이 나네요. 




ppt 다이어그램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링크를 공유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다만, 해당 링크에서 직접 PPT를 수정하시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제가 공유한 PPT 템플릿을...
직접 해당 링크에서 수정을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ㅜㅜ



도움이 되는 자료가 되셨기를 바라요!




▼▼▼▼
ppt 다이어그램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