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사이즈 가이드 정리

 룰루레몬 사이즈 가이드 정리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관심있는 브랜드 바로 룰루레몬 사이즈 가이드 정리하러 왔습니다.

룰루레몬이 세일할때는 또 세일을 제대로 해서!

구매하기가 너무 좋더라고요.


룰루레몬 사이즈표 보는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룰루레몬은 사이즈는 사이트에서 정말 자세하게 안내를 하고 있어요.

그래서 다들 걱정 없이 사이즈 가이드에 따라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룰루레몬 사이트에 접속하여주세요.

룰루레몬 한국 공홈

https://www.lululemon.co.kr/ko-kr/home


그리고 원하는 옷을 찾습니다.



그럼 이렇게 사이즈표에 친절하게 각 사이즈마다 
한국 사이즈를 비교해서 보여줍니다.
그래도 잘 모르겠다고요?

그럼, 사이즈 가이드를 선택하여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여성 상의 사이즈 가이드가 나옵니다. 


만약 직구를 하시는 분이라면 
대한민국 설정이 아닌 다른 나라로 설정을 해서
사이즈 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하죠??


룰루레몬이 세상 친절하게 사이즈 가이드를 이렇게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저는 아래 사이즈표를 따로 정리해보았어요.

저는 55사이즈를 입으니 4사이즈를 입으면 되겠네요! 
간단하죠~~?

룰루레몬 사이즈 잘 모르겠을 때, 한국 공홈에 들어가서 차근차근 살펴보기!
그리고 내게 딱 맞는 사이즈라는 서비스도 제공해주고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